청렴 클린콜(Call) 제도 운영
- 날짜
- 2019.03.10
- 조회수
- 429
- 등록자
- 김명자
[ 운영개요]
❍ 기 간 : 2019. 3. ~ 6.(4개월간)
❍ 대 상 : 청렴도 취약분야 민원인(1,500여명)
❍ 방 법 : 민원인에 대한 전화 모니터링
❍ 내 용
- 민원 처리 만족도
- 업무처리 공정성
- 부패경험 여부, 공무원 부패신고 안내
❍ 기대효과 : 내부 공직자의 청렴 수준 및 문제점 파악하여 청렴시책 추진 참고
❍ 기 간 : 2019. 3. ~ 6.(4개월간)
❍ 대 상 : 청렴도 취약분야 민원인(1,500여명)
❍ 방 법 : 민원인에 대한 전화 모니터링
❍ 내 용
- 민원 처리 만족도
- 업무처리 공정성
- 부패경험 여부, 공무원 부패신고 안내
❍ 기대효과 : 내부 공직자의 청렴 수준 및 문제점 파악하여 청렴시책 추진 참고